온라인마케팅


바이럴마케팅
온라인시장의 규모는 해마다 급속도로 증가하고있습니다.
국내소비자들은 구매자들의 추천이나 후기등을통해서 80%가 구매결정을 합니다.
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광고영역이자 소비자의 입장에서 작성되는 블로그를 통해 제품후기등을 노출시켜 신뢰를 줄수있는 마케팅입니다.

왜 블로그 마케팅인가?
-
다양한 채널을
통한 컨텐츠 확산
★★★★★
효과적으로 컨텐츠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 운영으로 통해 효율적인 컨텐츠 확산 가능
-
빠른 속도와
전염성
★★★★★
바이러스와같이 빠른속도로 전염되는 마케팅 기법으로 컨텐츠 도달속도와 점염성을 대폭 증가
-
컨텐츠의
다양화
★★★★★
입소문을 통한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/가공하여 다채로운 광고키워드의 확보 가능
블로그 마케팅 전략
